16 0 0 0 0 0 2개월전 0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위하여 주신 첫 언약이 되는 율법은 절대로 죄가 될 수 없는 하나님의 언약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그 율법을 따라 행하는 육신의 행위 즉 율법의 행위는 죄가 된다는 말씀이다. 왜냐하면 마귀의 미혹을 받는 육신의 생각으로는 영이신 하나님을 섬길 수 없기 때문이다. 이는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뜻을 따르지 않고 마귀가 되는 뱀의 꼬임을 따른 죄로 인하여, 그들의 영이 하나님께 대하여 죽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후손들인 인간들도 영이 죽은 상태로 하나님께 대하여 원죄를 가지고 세상에 태어난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영이 죽은 상태에서 영이신 하나님을 섬길 수 없으므로 육신의 생각으로 마귀의 유혹을 받으며 죄인으로 살아 왔다는 말씀이다. 이..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위하여 주신 첫 언약이 되는 율법은 절대로 죄가 될 수 없는 하나님의 언약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그 율법을 따라 행하는 육신의 행위 즉 율법의 행위는 죄가 된다는 말씀이다.
왜냐하면 마귀의 미혹을 받는 육신의 생각으로는 영이신 하나님을 섬길 수 없기 때문이다.

이는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뜻을 따르지 않고 마귀가 되는 뱀의 꼬임을 따른 죄로 인하여, 그들의 영이 하나님께 대하여 죽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후손들인 인간들도 영이 죽은 상태로 하나님께 대하여 원죄를 가지고 세상에 태어난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영이 죽은 상태에서 영이신 하나님을 섬길 수 없으므로 육신의 생각으로 마귀의 유혹을 받으며 죄인으로 살아 왔다는 말씀이다.

이런 죄인들이 되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먼저 하나님께서는 첫 언약이 되는 율법을 주시고, 이스라엘 백성들로 하여금 영이 죽어 육신의 생각으로 율법을 지켜 살도록 하신 것이 율법 시대이며 첫 언약 시대가 되는 구약 시대의 이스라엘 백성들인 것이다.

그런데 악한 세상에서 육신의 생각으로 우상을 섬기며 살아온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율법을 주시어 육신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섬기게 하심으로, 그들로 하여금 우상을 버리고 율법으로 하나님을 섬기도록 훈련하신 연단의 기간이 율법시대인 것이다.

그러나 율법을 따라 행하는 육신의 행위는 죄가 되어 하나님을 섬길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새 언약이 되는 복음을 주시어 영적으로 믿고 따라 행하는 영적인 삶을 살도록 구원의 길을 열어 주셨던 것이다.

그렇지만 이스라엘 백성들의 후손이 되는 유대인들은 오늘날까지도 모세의 율법만을 고집하며 자기들만이 하나님께 구원 받은 선민이라고 주장하며 영적인 복음을 배척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사도들로 하여금 영적인 복음을 전파하게 하심으로 그 복음을 통하여 구원 받은 백성들이 초대 교회를 세워 하나님을 영적으로 섬기도록 하셨던 것이다.
그리고 그 초대 교회의 구원 받은 백성들로 하여금 영적인 복음을 따라 행하는 영적인 행위로 세상 죄인들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영적인 삶을 살도록 하셨던 것이다.

그런데 사도들 이후에 선진들이 사도들처럼 영적으로 깨우쳐 그들의 영이 거듭나지 못하고, 율법을 따르던 습관으로 원죄를 가진 육신의 생각을 따라 행함으로, 사도들이 거듭난 영으로 전파했던 영적인 복음을 그들이 율법의 행위로 전파하여 왔던 것이다.

그러므로 오늘날 개혁 교회라고 하는 영적인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들 역시, 하나님의 새 언약이 되는 영적인 복음을 거듭난 영이 아닌 율법의 행위가 되는 육신의 생각으로 믿고 따르며, 영이신 하나님을 섬기려고 노력하여 왔기 때문에 구원에 이르지 못하였던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영적인 행위가 아닌 육신의 행위로 구원의 복음을 따라 행하게 되면 영이신 하나님을 만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들이 영적으로 구원을 받지 못하여 도로 원죄를 가진 죄인으로 살게 되는 것이다.

이는 육신의 생각으로 믿는 믿음과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적인 믿음, 그리고 육신의 생각과 거듭난 영을 통한 영적인 생각에 관해서 영적으로 깨우쳐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죽은 영이 거듭나지 못하여, 마귀가 미혹하는 육신의 생각으로 율법의 행위를 행하며 살게 되었던 것이다.

이러한 하나님의 영적인 일들은 우리가 육신의 생각과 눈으로 판단할 수 없고, 다만 우리가 배우게 될 히브리서 11장에서 말하고 있는 영적인 믿음의 증거들로 말미암아 알 수가 있는 것이다.

이러한 영적인 일들을 영적인 믿음으로 깨닫게 되어야 아담의 죄로 죽은 영이 거듭나서 의롭게 되어, 약속의 성령을 받아 거듭난 영이 되는 마음의 성전에 보혜사 성령을 모시고, 함께 오신 예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영적인 삶으로 하나님께 영적인 예배들 드리며 구원받은 자의 영적인 삶을 이 땅에서 살다가 예수님의 재림의 심판 때 하늘나라로 가서 영원히 살게 될 것이다.

이러한 구원의 영적인 과정들에 대하여, 다음에 있는 새 언약으로 주신 영적인 복음들을 본 저자가 영적으로 풀어 해설한 하나님의 말씀들을 통하여, 여러분이 영적으로 깨우쳐 알게 됨으로,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을 깨달아 실행하게 될 것이다.

이 책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은 내가 저자로서 새 언약으로 주신 신약 성경에 있는 복음들을 위하여 쓴 아래의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에 관하여 소개하는 책이다.

그런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은 지금 유페이퍼와 그 제휴사들과 Google의 전자책 서점에서 「마태복음 해설서」, 「요한복음 해설서」, 「사도행전 해설서」, 「로마서 해설서」, 「고린도 전 후서 해설서」, 「데살로니가 전 후서 해설서」, 「히브리서 해설서」, 「베드로 전 후서 해설서」, 「요한 일 이 삼서 해설서」, 등의 이름으로 판매 되고 있다.

그리고 이 책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은 새 언약 성경책들의 영적인 해설을 위하여 내가 쓴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 모두를 요약해서 쓴 책이다.

이와 같이 이 책에 요약되어 있는 영적인 복음은 하늘나라를 열 수 있는 the Master key가 될 것이다.
그리고 그 the Master key는 여러분들을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로 인도할 것이다.
내 이름은 David Kwak 그리고 나는 이 책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의 저자이다.
지난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나는 신약 성경에 있는 책들을 위한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을 써 오고 있다.
그리고 이 책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은 하나님께서 나로 하여금, 예수님의 인도하심을 통해서, 아래에서 말하는 것 같은 신약 성경 책들을 위하여 쓴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을 모두 요약해서 쓴 책이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이 책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을 읽은 후에는, 아래에서 말하는 책 표지들의 이름들로 서술된 모든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을 읽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바이다.

이는 창세전에 예정하신 하나님의 택하신 백성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영적인 복음을 전파하도록 하나님께서 주신 나의 복음사역이 되는 것이다.

이렇게 나의 보혜사 성령과 함께 하시는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나로 하여금 하나님의 일들을 수행 하도록, 복음의 능력을 통하여 나의 영적인 삶을 인도해 오고 계신 것이다.

그런고로 나의 보혜사 성령과 함께 하시는 예수님의 인도하심을 통하여, 신약 성경의 모든 책들을 통해서 주신 하나님의 말씀들을 내가 영적으로 깨우칠 수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 영적인 깨우침을 따라서, 위에서 말한 표지들의 이름들대로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을 나로 하여금 쓰도록 인도 하신 것이다.

여러분들은 내가 아래에서 말하는 책 표지들의 이름대로 저술한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을 통하여 더 자세한 복음의 말씀들을 대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그 책들을 읽을 때, 영적인 복음과 함께 하시는 예수님께서 인도하심 따라 나와 같은 방법으로 여러분들도 하나님의 복음의 말씀들을 영적으로 깨우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여러분들을 「영적으로 구원 받는 길」로 하나님께서 인도 하실 것이다.

그리고 이미 저술된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은 지금 유페이퍼와 그 제휴사들과 Google의 전자책 서점들에서 「마태복음 해설서」, 「요한복음 해설서」, 「사도행전 해설서」, 「로마서 해설서」, 「고린도 전 후서 해설서」, 「데살로니가 전 후서 해설서」, 「히브리서 해설서」, 「베드로 전 후서 해설서」, 「요한 일 이 삼서 해설서」, 등의 표지 이름들로 판매 되고 있다.

(참고로 더 자세한 말씀들을 보기를 원하면, 유페이퍼와 약 10개 정도 되는 유페이퍼의 제휴사들의 검색 창에서 위에 있는 각 책들의 표지 이름으로 검색 하면 모든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Google ebook store의 검색 창에서 저자 이름 「David Kwak」으로 검색하면 모든 「영적인 해설과 함께하는 책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설치 진행 중에 있는 www.takegogospel.com 에서도 모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주 안에서 David K.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